본문 바로가기

EMIN∃M/Stan News and Info.

리하나 롤라폴라자에서 스탠 공연;;;;;





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보니 대답해보자면

환장........

..... 들어보기도 싫다 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

전에 리하나가 스탠 부른다고 돌아다니던 셋리스트가짜라고 좋아했더니 시망

아 엠 덕질하면서 블로그에서 거친 말이나 욕을 많이 쓰는 것 같아 자제하려 노력 중인데 (진짜로 엠 덕질하기 전엔 시발이라는 말은 쓰기는커녕 인터넷 글에서라도 보이면 눈쌀을 찌푸렸는데...그랬던 인간이었는데.....)

이건 존나뭐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

나 리하나 노래 못하는 건 차치하고 하는 짓이 가관 중의 가관이라 진짜 dog싫어하는데 자꾸 엮네 그것도 스탠에다가 시바르 ㅋㅋㅋㅋ ㅠ 몬스터 솔직히 노렸던 것 보다 훨씬 안팡였잖아 그만 좀 엮여라 진짜

P.s 10초 듣다가 ㅋㅋㅋㅋㅋ과 함께 종료클릭. 리하나는 스탠을 망치지 말고 엠은 스탠을 망치게 놔두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. 보아하니 몬스터 투어에서 스탠이 다 망쳐지게 생겼네 지못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