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EMIN∃M/Stan News and Info.

레스토랑에서 + 사운드 체크 영상






레스토랑에서 정체모를 아저씨와


저 두 분 사진확인하고 놀란 건 아닌가 모르겠다 ...........엠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판 싸우고 뒤끝 남은 상태에서 사진찍은 거 같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...그래도 웬일로 디트로이트 벗어났어...ㅋㅋㅋㅋㅋㅋ






JDGAF, SDGAF 사운드 체크 @ 롤라팔루자



 

열씨미 한다 ㅇㅅㅇ 롤라팔루자 자주 가네 ....Aㅏ....

솔직히 아직도 JDGAF이랑 SDGAF은 듣자마자 어느 게 어느건지 못 알아채겠다.  

좀 들으면서 웅얼웅얼(....)해봐야 구분이 가는;


안하던 JDGAF이랑 SDGAF도 하고 좋긴한데

새 앨범 수록곡 비중 좀 늘려줬으면 ㅇㅇ...


그나저나 마지막에 kiss my ass할 때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공연할 때도 했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아무도 없는데 저런 제스처 취하기가 쉽지 않기도 하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